Little Mom
나우라는 아름답고 성취도가 높고 부모님과 학교 친구들에게 자랑스러운 16세 소녀입니다. 어릴 때부터 그녀는 산부인과 의사가 되기를 열망했고 그녀의 미래를 계획했다. 그러나 그녀가 그녀의 남자친구인 유다에 의해 임신했을 때 모든 것이 엉망이었고, 유다는 나중에 그녀를 떠나 일본으로 이주했다. 나우라가 10대 때 혼외임신을 맞이한 이야기, 임신의 비밀을 어떻게 지켰는지, 키난과 유다와의 삼각관계, 셀린과의 경쟁, 젊은 엄마가 되기 위한 여정, 꿈을 이루기 위한 투쟁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