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막대한 빚을 알게 되지만 본인도 빚 갚을 능력이 없음을 잘 아는 켄, 그러다 "대포" 라는 수식어를 가진 권투 선수 턴을 알게 되고 둘은 서로 가까워져 사랑을 나누면서 켄의 아저지 빚도 갚게 된다. 그렇게 둘 사이에 장미빛 미래만 남았는 줄 알았는데 우연찮게 암흑가와 엮이게 되면서 험난한 앞길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