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기사 이승어는 뜻밖에 고대로 타임슬립 해 전쟁의 신으로 불리는 대장군이 된다. 역적 사건을 밝히기 위해 농부로 위장해 청풍채에 잠입한 이승어는 채주 진심유의 남편이 되고 현대인의 '선견지명' 을 활용해 역습을 시작하며 어느새 진심유와 감정의 싹이 트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