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장소설은 우연히 함정에 빠져 눈을 떠 보니 고대의 냉궁에 와 있었다. 그녀는 산후 도우미 스킬로 냉비를 도와주고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인생 역전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