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소녀 장이멍은 자신이 희나라에서 타임 머신을 타고 온 공주님이라 굳게 믿고 어떻게든 과거로 돌아가고자 하는데, 뜻밖에도 한차례의 현기증이 정말 그녀를 고대 희나라로 돌아가게 했다. 그러나 이것은 장이멍의 심리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아버지와 심리 의사 징청의 작전이었다! 진짜인 듯 아닌 듯 진짜 같은 거짓말, 거듭되는 반전에 재미가 쏠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