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친구의 배신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고 1999년으로 돌아가 5살 신동으로 환생한 진샤오완, 현대의 기억으로 어머니 린한을 쓰레기 남자 친구로부터 벗어나 금수저로 만들어주고, 새로운 남자 잉밍후이와 맺어준다. 그러다 우연히 엄마 린한도 환생했음을 알게 되고, 그런 엄마를 구하려 계획을 세우지만 사실 엄마에게는 따로 생각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