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씨 가문 후계자 천줘는 어머니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해 쉬메이잉의 회사에 경비원으로 잠입했다가 운명의 장난에 휘말려 데릴사위로 쉬메이잉과 결혼한다. 천줘의 쌍둥이 형 천웨는 천씨 가문의 후계자 자리를 빼앗기 위해 천줘의 신분을 빼앗아 쉬메이잉의 곁에 남는다. 천줘는 가문의 압력에도 천웨의 검은 속내를 밝혀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