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데릴사위, 알고 보니 재벌집 장손? 살기 위해 정체를 숨긴 채 데릴사위의 신분으로 상류 사회를 휩쓸며, 부모님을 죽게 만든 범인을 찾아 나선다. '동생'들을 거느리고 인연을 만나 부모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는데. 그러나 뜻하지 않은 '신분 위기' 속에서 엽신은 과연 이 판을 뒤집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