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의 인형극을 하는 진가반의 여제자 유소소는 미래에서 온 만화가 송가양을 만나기 전에 반사에서 화재가 발생했던 그 날을 계속 다시 보냈다. 송가양을 만난 후에 둘이 함께 화재의 진상을 밝히고 출생의 비밀을 풀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