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세 신예 가구 디자이너 샤티엔은 디자인사무소 사장 겸 옛 남자친구 쉬저하오가 둘이 다시 사귀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다. 따라서 샤티엔이 사귀고 있는 남친 관신에 대한 마음이 흔들렸다. 또한 관신이 고아원 시절에 만났던 “여동생” 루시를 다시 만나게 되고 어느새 둘이 썸타는 사이가 되었다. 옛 남친이나 현 남친인지, 친구나 연인인지, 다시 만나거나 거절할 것인지, 헤어지거나 결혼할 것인지 모두 문제가 되었다. 이런 사랑 이야기들은 30대 도시 여성의 일상생활과 직장생활을 중심으로 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