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잃은 소녀가 우연히 공대 남신과 만나 키스를 한 계기로 "기억을 되찾기 여정"이 시작된다! 거듭되는 뜨거운 키스 세례 앞에 두 사람의 감정에도 미묘한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