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그룹 후계자 원뤄윈은 납치 사건 후 남편 구옌청과 절친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다. 심지어 결혼조차 남편이라는 작자가 야심 차게 꾸민 사기극임을 알게 되는데! 정신이 번쩍 든 원뤄윈은 린자이 또한 자신과 같은 피해자임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은 손잡고 쓰레기남 구옌청을 향한 시원하고 통쾌한 복수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