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쿵샤오찬은 엄마 쿵구이팡이 불치병에 걸렸다는 걸 알게 된 후 '생명 에너지' 교환 거래를 통해 45세의 쿵구이팡에게 20세의 젊은 얼굴을 되찾아주고 새로운 인생 여정을 시작하게 하는 이야기. 이 이야기는 쿵구이팡이 아들, 젊은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여성으로 거듭나는 기묘한 여정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