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독한 여조역을 자주 하는 만화 캐릭터 칠칠이 새로운 만화 <야색경심>에 들어갈 때 오류가 발생하였다. 여조역에서 여주인공으로 변신했다. 남주인공의 이야기가 시작 단계부터 끝나고 악독한 여조역이 계속 몰아댔다. 남악역에 관련된 사랑 이야기가 없. 칠칠이 자신을 스스로 구제하고 드디어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