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편의 배신으로 친딸을 잃게 된 엽남소, 서에 신고하러 가던 중 유괴를 당하고 우연히 한 죽은 여성의 신분을 대체하여 육씨 가문의 둘째 첩이 된다. 그러나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남소를 배신했던 전남편이 이 집안의 사위라니, 게다가 원래 몸의 주인이 남긴 뒤치다꺼리까지 해야 할 상황을 맞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