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갈린 애인 (English Ver.)
파란만장 결혼 생활로 얽힌 옌리둥과 무천시의 인연, 거듭되는 오해와 갈등으로 이혼의 문턱까지 가게 된다. 그러나 옌리둥은 무천시를 구하려다 부상을 당해 19세에서 기억이 멈춰버렸다. 그로 인해 죄책감에 시달리는 무천시, 하루아침에 19살이 된 남편과 지내면서 그동안 몰랐던, 잊고 살았던 사랑의 힘과 달콤함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