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의 하룻밤 상대가 사실은 자신의 냉혹한 CEO이자 알파 늑대인 에드워드였다니. 그녀는 무력한 암컷 늑대에서 단숨에 무리 내 가장 존귀한 존재인 '루나(Luna)'가 될 수도 있었다. 하지만 가장 믿었던 친구 니나가 외부 적들과 결탁해 그녀의 모든 것을 처참히 망가뜨려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