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현의 남동생이 죽고, 사도현가 직접 채이서를 여자교도소에 보냈습니다. 몇 년간 감옥에 갇힌 후 채이서는 사도현에게 “그녀를 잘 돌봐라”는 말을 고문받았다. 감옥에 가기 전에 채이서는 "나는 그를 죽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사도현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감옥에서 풀려난 후 채이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당신 동생을 죽인 것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