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반려를 반드시 되찾고, 그 염치없는 전처를 쫓아내고 말겠어!” 이사벨라 크로스는 동생을 대신해 가장 강력한 늑대인간, 헌터와 결혼한다. 하지만 헌터는 냉담하기만 했고, 심지어 저택 안에 ‘앨리스’라는 정부까지 두고 있어 이사벨라를 분노케 한다. 그러나 위기의 순간마다 자신을 지켜주는 헌터의 모습과 그의 숨겨진 과거가 드러나며, 이사벨라의 차가웠던 마음도 점차 녹아내린다. 그러던 어느 날, 이사벨라는 후드를 눌러쓴 수상한 여인의 행적을 쫓다 불길한 기운을 느낀다. 그리고 곧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한다. 이미 죽은 줄로만 알았던 헌터의 전처가 무덤에서 살아 돌아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