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추신은 원래 남편 저우추밍과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린칭칭의 등장으로 인해 관계가 파탄 나고 말았다. 위추신은 이로 인해 아이를 잃고 목숨까지 잃을 뻔한 절망적인 상황에 놓였다. 자신과 가족이 겪은 끔찍한 일들을 떠올리며 무너져 내릴 것 같은 정신을 간신히 붙잡은 그녀는 복수를 결심한다. 그녀는 선택적 기억 상실증을 위장하여 기억을 저우추밍과 결혼했을 때로 되돌린다. 증거를 찾기 위해 다시 저우 씨 집안으로 돌아가 자신에게 해를 입힌 모든 사람들에게 합당한 처벌을 받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