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내린 황당한 인연."청렴한 신하" 질투쟁이 엄현월과 당돌한 "장사치의딸" 옥신은 매일 달콤 살벌한 혼인 생활을 이어간다. 깊어지는 두 사람의 마음과 함께 이 황당한 혼인의 음모도 차차 정체를 드러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