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을 끊고 사랑을 접었던 탕웨이웨이는 소란과 오해 속에서 인턴 리수와 사랑에 빠진다. 탕웨이웨이가 행복에 젖어 있을 때, 그녀는 리수가 죽은 첫사랑의 친남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의 등장은 복수를 위해서였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해가 풀린 후에도 두 사람은 여전히 헤어지기로 선택한다. 수년 후, 거리에서 다시 만나 서로 웃으며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