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총수 구톈청은 심장 이식 수술을 받은 후, 직장에서 늘 맞서던 비서 린자치에게 뜻밖에도 마음이 끌리게 된다. 두 사람은 일과 일상에서 서로의 진심을 점차 깨닫고 같은 목표를 향해 나란히 나아가며 함께 싸워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