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유예 기간 동안 뿔뿔이 흩어져야 했던 비즈니스 혼인 관계는 아내 장스스의 각성과 함께 변화를 가져온다. 내연녀와 싸우고 음모를 제거하는 복수의 길에 들어선 장스스, 그런 아내에게 치쥔예는 다른 매력을 느끼게 된다. 강강연합으로 악역을 물리치고 아내의 마음을 되돌린 치쥔예, 결국 아내와 재결합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