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탐친선생 S2: 매혹의 상
민국 초기, 특별한 재능을 가진 진양진, 유학하고 돌아온 아가씨 심유, 톡톡 튀는 소녀 원정정이 손을 잡고 경찰 하홍봉과 친구로 사귀었다. 하홍봉의 도움하에 그들은 복잡하게 얽히고설킨 사건을 해결하고 사악 세력 야신회의 음모를 까발려 백성들에게 평안을 가져다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