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본대 S1
룽청시 형사 특별행동팀—기동조를 이야기의 중심으로, 치밀하게 계획된 여배우 자살 사건, 계략을 다 세운 가택 침입 사건, 완벽한 금옥 마약 사건, 한 걸음 한 걸음 덫이 놓인 마약범 경찰 습격 사건… 범인이 교묘히 속이고 갖은 술수를 써도, 형사의 예리한 눈을 피해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