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세의 전유는 변호사 보조 담당이며 보스 육순이 동창이었다. 전유는 육순이 동창애를 불구하고 그녀를 나쁘게 해주는 이유는 학교 시절에 실수로 그를 상하게 하기 때문에 자신을 괴롭히기 때문이다. 원만하면서 육순에게 환심도 사고 있었다. 이러므로 직장에서 더 편하게 지내고 싶었다. 어느 날 사고로 인해 무의식 상태에 빠졌다. 전유는 꿈 속에서 19세에 돌아가고 육순이 자신에게 챙겨주는 것을 깨달았다. 깨어난 전유는 육순의 마음 속의 생각을 알고 난 후에 그는 정직하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자신에게 주는 사랑을 느끼게 되고 자신의 생활 태도를 생각하기 시작하였다. 당사자에게 도와주는 과정에서 남에게 원망하지 않고 변호사의 초심을 다시 찾았다. 육순과 함께 법률지원플랫폼을 만들고 두 사람 간의 오해도 풀었다. 둘이 함께 성장하고 사랑하였다. 여러 가지의 도전을 껶고 난 후에 육순이 사업과 사랑을 얻고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