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약사와 구양봉은 둘 다 처음 강호에 발을 들인 괴짜였다. 한 명은 신선처럼 자유로웠고, 다른 한 명은 어린아이처럼 순진했는데, 적이기도 하고 벗이기도 하며, 정직하면서도 사악한 두 사람, 그들은 자신만의 규칙으로 강호의 질서를 깨뜨리고 변화무쌍한 난세의 분쟁을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