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한 전투 대륙에서 소염은 세속적인 편견과 냉대에도 불구하고 힘든 시련을 겪은 뒤에 궁극적인 힘을 얻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스승과 동료들과 손을 맞잡고, 세상을 괴롭히는 악한 세력을 물리치고, 모든 이들을 구원하여 '가난한 젊은이를 업신여기지 마라'는 수련의 초심을 끝까지 지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