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년을 수련한 늙은 괴물이 하루아침에 신선이 되었으니 공덕이 원만히 차길 바랐으나 어찌 알았으랴, 백 개의 천둥번개가 형체와 영혼을 산산조각내리라고. 결국 조씨 집안의 폐급 넷째 조비양과 융합하게 되고 세 통의 혼약서로 광포한 인생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