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사건으로 강호에 휘말린 소녀 허림랑이 녹구, 사마공과 함께 열혈 삼총사를 결성하며, 무상성 등 세력이 얽힌 '강호의 비밀 조직'에서 사건을 조사하고 진실을 밝히는 성장 멜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