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재벌이 되어 돌아온 전 남친!? ; 평범한 대학 졸업생으로 취업 준비생이던 ‘미나’ 앞에 전 남자친구 ‘형진’이 코인으로 재벌이 되어 새로운 관계를 시작 친구 ‘운재’는 형진에게 깊은 감정을 가지고, 또 다른 친구 ‘찬수’는 형진의 여자친구 ‘미나’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면서 여러 갈등이 생기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