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가씨는 환생 후 사랑에 복수한다 최칭옌과 김밍난은 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어온 연인입니다. 최칭옌의 가족 사업은 위기에 처해 있고 관계도 복잡합니다. 김명남은 최칭옌에게 깊이 헌신하지만 오해와 외부의 계략으로 그녀에게서 멀어진다. 두 사람은 박용준과 최효진의 음모 속에서 시련과 고난을 겪게 되고, 김명남은 한때 큰 부상을 당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모든 음모를 밝혀내고 모든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김명남은 박용준의 계략을 저지하는 데 성공해 최씨 가문을 위기에서 구하고, 최칭옌은 가족의 억울함을 풀어줍니다. 마침내 두 사람은 진정한 사랑의 힘이 모든 어려움과 도전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