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처참히 살해당한 돤쉰추는 큰 형수 린원위를 원수의 딸로 오해하고 분노와 증오의 마음을 품고 있었다. 그러다 몇 년 뒤 군벌 장군이 되어 돌아온 돤쉰추는 복수를 계획하는데, 가족 간의 원한으로 끊이지 않는 오해와 모순이 쌓여가며 자꾸만 삐걱거리는 두 사람이지만 어쩌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