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achiko
치코는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것에 대해 어색하고 솔직한, 새로 전학 온 학생인 모자(Moza)에게 그가 끌릴 것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후자는 심지어 100일 동안의 노력만으로 치코를 남자친구로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모자가 취하는 과감한 조치로 귀결되는데, 이제는 치코가 그녀를 쫓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