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 8개월이 지났지만, 에디와 엘사는 아직 아이를 가진 축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이 부부의 처지는 조금 난감한다 : 에디는 엘사 앞에서 발기하기가 어렵다. 남편의 상태를 매우 배려하고 이해해주는 엘사, 시어머니로부터 손자를 낳으라는 압박을 받고 있다. 많은 오해와 압박을 감안할 때, 에디와 엘사의 결혼은 위태로워졌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