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정 창업주의 딸 강경진은 남편 조성철과 태국 여행 중 남편의 사주로 살해당한다.
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진 그녀는 조력자 파블로의 도움으로 남자 요리사 '케니 안'으로 신분을 위장하고한국으로 돌아온다.
그는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신뢰를 쌓으면서도 태블릿에 저장된 자신의 살해 영상을 찾아 증거를 확보하려 한다.
조성철은 케니에게 점차 끌리면서 혼란을 겪고, 여동생 오현아는 케니를 의심하며 견제한다.
금양브런치 사업을 제안하며 회사 내부로 침투한 케니는 마침내 태블릿의 잠금을 해제하고 살인 증거를 확보한다.
진실이 드러나면서 조성철과 오현아는 체포되고, 강경진은 본래 모습을 되찾아 아들과 재회하며 정의를 실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