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이나 파혼당한 열정녀와 외모와 능력 둘 다 천하제일인 군자의 러브 스토리, 그리고 가문이 절멸할 꿈을 꿨다는 "액운"을 지닌 여주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외향적이고 직통배기인 성격과 다르게 착한 심성과 부드러움을 지닌 여주 반화는 이유도 모른채 세번이나 파혼당한다. 하지만 여자답지 못하다는 평판에도 굴하지 않고 살아가다가 꿈으로 미래를 예지할 수 있다는 것을 감지한다. 이 능력으로 가문을 구하려는 그녀, 그러다가 당년에 가문이 절멸당한 이유를 찾을 겸 자기 정체성을 찾으려는 절세남주 용하를 만나게 되는데, 이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