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한 시대, 명문가 도련님이 천한 광대에게 빠진다. 신분의 벽, 세간의 유언비어, 혈육의 배신에도 상처투성이인 두 마음은 조심스레 서로에게 다가간다. 암운이 감도는 화려한 저잣거리, 삼 척 무대 위에서 어지러운 세상이 보인다. 이 혼란스러운 시대에도 그들은 역경을 무릅쓰고 뜨겁게 사랑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