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은국 여장군 송점심은 적과 내통한 죄로 처참한 죽음을 맞이하고 죽기 직전 약혼자 심무사에게 모함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다시 태어난 송점심은 과감히 파혼하고 자신을 해친 약혼자와 친구를 혼내주는데 이게 웬걸, 심무사 또한 악인에게 죽임을 당하고 만다. 다시 태어난 심무사, 사랑하는 여인의 마음을 돌리랴 진실을 조사하랴 바삐 보내며 송점심과 쫓고 쫓기는 애끓는 사랑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