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압과 괴롭힘을 겪던 골동품 경매사 직원 바이우, 우연히 사건 성공 확률을 예측하는 초능력을 각성한다. 이를 발판으로 도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모험 속에서 성장하며 인생 역전을 이루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