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자유 격투기 선수 한촨은 사고로 딸을 잃고 아내와도 이별하고 협회에서 제명되며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진다. 이후 폐인처럼 하루하루를 보내던 그의 삶에 집주인 천난과 그녀의 딸 먀오먀오가 나타나면서 새로운 희망이 싹튼다. 그러나 먀오먀오는 희귀 혈액형이라는 이유로 범죄 조직의 우두머리 친강의 표적이 되어 납치되고 만다. 한촨은 다시 주먹을 움켜쥐고 암흑 세력과 목숨을 건 사투에 나선다. 밑바닥에서 살아가는 소시민들의 도움 속에 그는 마침내 악당을 쓰러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