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녀 심지추는 예전에 언니에게 버림받은 배후를 밝히려고 윤 씨 아들에게 접근할 치밀한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뜻밖에도 윤 씨의 셋째 아들 윤형과 정략결혼을 하게 되게 된다. 살얼음판과도 같은 윤 씨네 가문에서 심지추와 언니는 서로 화해하고 윤형과도 서로 이용하는 관계에서 서로 정을 나누는 관계로 발전하게 되고 둘이 함께 멋진 복수극을 완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