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성대한 연회가 불러온 광란 속에서 오래 숨겨져 있던 암류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잠든 척하던 모든 이들을 깨우고, GST 주류 그룹 각층 인물들의 생존 위기를 촉발한다. 모든 것은 생존과 직결돼 있으니 한 걸음 한 걸음이 극도로 신중해야 한다. 사건에 깊이 휘말린 일곱 명의 주요 인물들은 각기 다른 역할을 맡아 인간 본성의 복잡함과 현실의 잔혹함을 그려낸다. 그리고 하나의 공통된 주제로 수렴된다 — 불안이 가득한 세상 속에서, 어떻게 낙관적으로 살아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