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결혼 재촉에 못 이겨 고교 동창에서 계약 부부가 된 닝수이와 구선. 함께 생활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서로가 상업적 라이벌임을 알게 되는데... 선 결혼, 후 연애의 스파이 버전, 두 사람의 갈등과 사랑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