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 음식을 사랑하는 워킹맘 선안안이 결혼 위기를 당하고 나서, 직장으로 북귀한다. 끊임없이 공부하고 성장하면서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고 마침내 자신의 가치를 이뤄 승진하게 된다. 이와 동시에 그녀가 일하는 과정에서 뜻밖에 부업을 시작해 유명한 국민 방송인이 되며 다시 행복의 길을 걷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