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사기극이 되어버린 류쯔신의 완벽해 보였던 결혼. 남편은 바람을 피웠을 뿐만 아니라 다른 목적도 있었는데... 류쯔신은 사설탐정 장시우치를 고용해 쓰레기 남편에게 복수하려 하지만, 저우핑의 폭로로 자신이 1년 전에 이미 장시우치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교통사고로 일부 기억을 잃은 류쯔신, 장시우치는 왜 신분을 숨기고 접근했을까? 류쯔신은 깊은 사색에 잠기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