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씨 저택에서 기이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린 노부인과 하녀 등이 잇따라 사망하고 모든 현장에는 붉은 전통 공연 의상이 연관되어 있어 ‘의상이 사람을 죽인다’는 소문이 퍼진다. 형사 황진룽은 법의관 리춘청과 돤칭칭과 함께 사건을 추적하며, 의상 뒤에 숨겨진 바이메이의 억울한 사연과 린씨 가문에 감춰진 불륜, 부패, 그리고 복수의 진실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