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시기를 겪고 있는 쑹자오리는 가정의 변고를 겪은 지쉬안을 만나 익명으로 그녀의 학업을 후원한다. 세월이 흘러 우연한 사고로 지쉬안은 다시 쑹자오리의 삶에 나타난다. 쑹자오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쉬안의 남자 친구로 되고 두 사람은 서로 간의 갈등 속에서 점차 이해와 존중을 쌓아가며 서로를 사랑으로 치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