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우난펑은 일기책으로 시간을 거슬러 친즈이의 결혼이 망가지기 전으로 돌아가 그녀를 향한 중즈예의 복수를 막으려 했다. 시공간이 얽히며 중즈예도 따라 타임머신을 하게 되었고 저우난펑과 친즈이를 이간질했다. 중즈예가 사고로 죽고 저우난펑도 친즈이를 위해 죽게 되자 비로소 그녀는 타임머신의 진실을 알게 되었다. 친즈이가 일기책으로 다시 타임머신을 하자, 그때 중즈예가 좋아하는 사람이 쑹싱웨라는 걸 발견한 것이다. 사랑과 증오가 뒤얽힌 시공간의 이야기, 도대체 진실은 무엇일까?